타국에서 생활을 해 본 분들이라며 잘 아시겠지만 가장먹고 싶은 것이 바로 라면입니다. 무한도전 자메이카팀에서 레게머리를 하고 촬영 중인 정형돈은 한식을 먹고싶어 하는 동료들을 위해서 짜장라면과 짬뽕라면의 조합인 '오빠게티'의 레시피(조리법)을 선보이게 됩니다.

 

 

 

1) 물이 끓기 전에 짜장/짬뽕라면 건더기수프부터 투하를 한다.

 

공감버튼 누르고 오빠게티

만드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봐요!


2) 물이 끓으면 짬뽕 라면 수프 4분의 3을 투하한다.

 

3) 면은 부수지 말고 그대로 넣는다.

 

지금까지는 흔히 먹어봤던 짬뽕라면이지만 비밀은 지금부터 입니다.

 

4) 짜장 수프 투하 전에 적당량의 국물을 덜어낸다.

 

5) 다음 짜장 수프를 투하한다.

 

여기에서 센불에 빠르게 조리하는게 포인트입니다.

 

 

드디어 맛있는 '오빠게티' 라면이 완성되었습니다. 저도 라면을 굉장히 좋아하는데 정말로 군침이 도는 것 같습니다. 저도 오늘 오후에 당장 만들어서 먹어 볼려고 합니다. 정형돈은 예전에 소녀시대의 태연과 '우결(우리 결혼했어요!)'를 촬영한 적이 있는데 여기에서는 왜 선을 안보였는지 모르겠습니다. 그 때 정형돈은 '나홀로족'으로서 음식의 상당 부분을 편의점에서 조달했던 것으로 기억합니다. 지금은 아무래도 기혼자이다 보니 아내의 따뜻한 밥을 먹을 것 같습니다.

 

 

한편 3월 8일 방송에서 정형돈은 레게머리를 선보이게 됩니다. 자메이카의 '레게축제'에 참가하기 위해 미용실에서 헤어스타일을 바꾼 것입니다. 그런데 위 이미지에서 보는 것처럼 '충격' 그 자체입니다. 정형돈의 마치 '멍게'를 연상시키는 스타일에 저도 한참 동안 웃었던 것 같습니다. 좋은 추억으로 간직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Posted by 김짱미

트랙백 주소 : http://sdk4.tistory.com/trackback/2606 관련글 쓰기

댓글을 달아 주세요



티스토리 툴바